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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키너]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동향 (2005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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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02-28 14:39 조회61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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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II. 차세대 Java어플리케이션 대응 콘텐츠
1.RPG게임 ‘울티마온라인’
2.시뮬레이션게임 ‘SD건담 G-GENERATION-i'
3.슈팅게임 ‘DINO CRISIS’
4.게임과 메일을 연계한 서비스
5.기존 모바일게임의 ‘i애플리 DX’ 대응
6.메일 연동형 육성 시뮬레이션
7.캐릭터가 이용자 자신이 되어 등장하는 메일 어플리케이션
8.i애플리DX 대응 메일매거진
9.환승안내 어플리케이션
10.도로정보 어플리케이션
11. 일기예보 어플리케이션
12. 패킷요금 절약 어플리케이션
III. Flash대응 콘텐츠
1.연애 대기화면 어플리케이션
2.Flash를 이용한 프레임 합성사진 작성 어플리케이션
3.지구 전체를 Flash로 표현, 위성사진 열람 콘텐츠
4.Flash와 멜로디를 조합한 콘텐츠
5. Flash로 연출하는 타롯카드 운세서비스
IV. 3D대응 콘텐츠
1.3D대응 게임
2.3D대응 배경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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